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정보

스타벅스 기프티콘 사용여부 셀프 확인법

반응형

언택트 생활의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커피숍에서 여유롭게 차 한잔을 마시는 것조차 부담스러워질 때도 있지요. 그럴 때면 사이렌오더를 이용할 수 있는 별다방을 자주 활용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또한 이번 명절에 찾아뵙지 못한 지인들이나 생일을 맞이한 친구에게 가장 쉽고 편하게 전달할 수 있는 선물이 바로 기프티콘인데요. 그중에서 가장 인기가 있는 것은 바로 아메리카노와 케이크 세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선물 받은 스타벅스 기프티콘 사용여부를 모르고 사진첩에 이미지로 저장했다가 기한을 놓치고 지나쳐버린 적은 없으신지요? 지금부터 정말 간단하게 셀프 확인 법을 알려드릴게요.

먼저 자주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앱을 설치하셨을 거라 생각됩니다. 최근에는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사이렌오더를 진행할 수 있으니 더욱 편리하겠지요?

지금도 1시간에 100여 명씩 가입을 하고 있다니 인기가 대단한데요. 그동안 쌓인 별이 11개가 되니 오늘 출근하면 무료 음료권이 발행되니 제일 비싼 거로 교환해서 먹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드라이브 쓰루도 동일하게 앱을 열고 Siren Order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다음은 음료를 선택해야겠죠? 아무래도 쌀쌀한 가을이 되니 아이스 제품보다는 따뜻한 것을 선택하게 되네요. 이제 두 달만 기다리면 크리스마스 토피넛 라테의 계절도 돌아오니까요.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때 STARBUCKS 매장에 테이블이 싹 사라진 것을 보고 깜짝 놀랐었는데요. 그 뒤로는 상황이 좋아질 때까지 테이크아웃으로 이용할까 해요.

;

 

그래서 최근에는 거의 STARBUCKS DT 매장을 찾아 주문하게 되는데요. 본인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곳을 보여주고 6km 근처에서만 선택이 되도록 변경되었답니다.

꼭 본인이 자주 가는 곳인지 사진으로 미리 확인하는 습관 키워주세요. 저는 제일 가까운 곳인 줄 알고 선택했다가 행정구역이 달라서인지 1.8km의 스벅 DT가 선택되어 유턴을 해서 긴급하게 달려갔던 기억이 나네요. 

영업시간 보기를 누르시면 요일별 운영하는 시간 확인도 가능하고, 추석이나 설날 명절에 운영하는지 등도 확인된답니다. 주차 가능 여부도 표기되어있으니 미리 확인하세요.

음료와 매장을 선택했으면 맨 마지막에 기타 모바일 상품권 사용 버튼이 보이실 거예요. 가져오기를 누르면 바코드를 인식하거나 직접 번호를 입력할 수도 있고, 제가 주로 사용하는 것은 이미지 불러오기랍니다.

폰에 사진첩에 저장되어있으면 언제든지 불러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렇게 하면 스타벅스 기프티콘 사용여부를 셀프로 바로 확인할 수 있답니다.

지금 2장을 소유하고 있는데요.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선물 받았기에 똑같이 적용하면 결제금액이 0원이 되니 제 돈은 하나도 안 들어가지요?

하지만 색다른 음료를 드시고 싶을 때에는 추가 요금을 지불하면 되는데요. 이때 KT 사이즈 업그레이드를 적용하시려면 모바일 상품권 선택 전에 입력하셔야 된답니다.

스타벅스 기프티콘 사용여부 셀프 확인법 순서는 1. 사이렌오더를 이용해 음료와 사이즈를 고른다 2. 매장을 선택한다 3. 제휴카드 할인을 적용한다 3. 모바일 상품권을 사용한다 4. 최종 결제금액을 확인한다. 5. 수령해서 맛있게 먹는다.

KT 사이즈업을 하면 500원 할인이 되기 때문에 아메리카노보다는 높은 금액의 음료를 선택하거나 사이즈를 큰 걸로 골라야 한답니다. 어때요 한눈에 확인 가능하시죠?

꼭 당장 사용을 안 하더라도, 썼는지 안 썼는지 헷갈리신다면 수시로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으니 앱 사이렌오더 사용법 확인해 이용해서 지나치는 기한 없이 맛있게 드시기 바라요.

친정에 왔다가 집에가는 길이 많이 막힐 것 같은데 졸음방지 용으로 한잔 들고 출발해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