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정보

블루엘 원터치 모기장 늦기 전에 준비하기

반응형

 

 

 

본격적인 여름이 오기도 전에 벌써 부터 모기가 기승을 부리네요. 

아이방에 약 뿌릴수도 없고 걱정되어 설치했어요.

 

제가 워낙 똥손이라 뭐 설치 이런거 잘 못하는데

고무줄 풀러 펼쳐주면 원터치로 설치 끝나네요.

 

 

 

 

블루엘 원터치 침대 모기장

COUPANG

www.coupang.com

 

 

한마리만 들어와도 10방 물리는건 시간문제네요.

천고가 높아 답답하지 않은게 장점이랍니다.

미리미리 준비해봐요.

 

 

 

반응형